김민형 아나운서 프로필
재벌가 며느리 예약
SBS 김민형 아나운서가 호반건설 대표 김대헌과 교제 중인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호반걸설은 호반그룹 총수 김상열 회장의 장남 김대헌이 최대 주주로(지분율54.73%)를 갖고 있습니다.
한편 SBS 측은 "김민형 아나운서에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이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는 것은 맞다"라고 교제설을 인정했지만 '결혼설'에 대해서는 "정해진 것은 아니다"라고 정확한 답변을 내놓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결혼을 전제로 교제중인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큰 이변이 없는 한 빠른시일내에 결혼하여 재벌가의 며느리가 되시겠네요.
김민형 아나운서 학력, 이력
김민형 아나운서는 1993년 11월16일 생으로 27세 이며 학력은 서울여자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학사 출신입니다. 키가 크신 분으로 173cm 이고 방송활동은 2016년 SBS 계약직 입사 후 2018년 정식 아나운서로 입사했으며, 'SBS 8뉴스', '스포츠투나잇', '궁금한이야기Y' 등을 진행하며 실력있는 아나운서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한편 김민형 아나운서의 집안이 화재인데, 독립운동가 집안의 후손으로 알려진바 있습니다. 친할아버지는 독립유공자 이시고, 외할아버지 역시 6.25전쟁에 참전하셔서 국가유공자라고 하십니다. 특히 친할아버지는 독립 운동중에 체포되셔서 형을 살기도 했다고 합니다.
선대의 복을 받아서인지 김민형 아나운서는 외모 뛰어나고 결혼 모두 술술풀리시네요.
김민형 아나운서는 최근에 기가 1cm 더 자라서 173m 라고 하며, 키 때문인지 뉴스에서도 스커트 보다 바지를 입는 경우가 더 잦다고 합니다. 그녀는 학생때에도 방송에 잡힌 적인 있었는데 2014년 10월3일 JTBC예능 마녀사냥 에서 서울여대 재학생으로 잠시 출연하기까지 했습니다.
2017년에는 수능특강에서 서울여대 홍보 모델로도 등장했는데요,
큰 키에 예쁜 외모 덕분에 각종 입시 사이트 및 SNS등에서 수능특상 여신으로 활약했으며, 남학생들 사이에서는 책상에 붙이는 사진모델로도
유명했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김민형 아나운서 답변?
김민형은 2018년 11월 22일에는 배성재의 텐 라디오 생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했는데, "가장 좋아하는 선배는?" 의 질문에 "4년전도 그렇고, 지금도까지도 배성재 밖에 없죠"라고 말하면서 진심인지 사회생활 능력인지 알 수 없는 답변을 한 바 있었습니다.
김민형 브이로그 공개
또한 2019년 , SBS NOW 유튜브 채널에서는 그녀의 하루 일과를 공개했는데, 심지어 하루 모든 일상을 촬영한 후 압축하여 브이로그로 공개하기까지 했습니다. 마치 생활 예능 프로, 나혼자 산다와 같이 일어나면서부터 퇴근 후까지의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인간적인 모습의 공개했고, 사람들의 반응도 아주 좋은 편이었다고 합니다.
여기 내용을 좀 더 더하면 6월 2일 스브스 아나운서 채널에서는 김민형의 브이로그가 다시 공개되었는데, 석사 과제를 내러 학교에 방문한 모습과 컴퓨터로 업무처리하는 장면, 애완견과 같이 시간을 보내는 장면까지, 그녀의 많은 일상을 공개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쯤대면 아나운서가 아니라 일반 방송인과 같은 행보를 보여주었다 하겠습니다.